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유아인 사주

by SajuPlanet 2023. 2. 24.

 

요즘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인기가 급상승중 마약 투약혐의로 말이 많은 유아인 사주 시작해 보겠다 포털에 유아인 생일을 쳐보니 1986년 10월 6일이라고 나와있다. 양력이라 생각하고 보겠다. 

 

 

유아인은 계미일주다. 계수는 맑은 물이라고 볼 수 없는 탁한 물이다. 물은 사주에선 지혜이다. 계수는 어릴 때부터 애늙은이 소리를 자주 듣는 편이다. 마치 나이 많은 노인과 같은 지혜를 갖고 있다. 그 지혜로 주변 사람들을 잘 다루어 내 이익을 채운다. 시냇물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시냇물은 유연하다 나무나 돌을 만나면 힘들게 뚫고 지나갈 생각하지 않고 멀리 돌아간다.

 

주변을 잘 이용하고 꾀가 있다. 좋든 싫든 간사한 꾀로 나름 지혜롭게 사는 것이다. 그리고 남에게 영향을 받지 않고 오히려 주변에 영향을 끼치는 유일한 존재들이다. 나무나 돌을 만나서 돌아가는데 영향을 안 받는다는 게 좀 말이 안 맞는 것 같지만 주변을 이용하는 것이지 그것 때문에 내가 영향을 받아 스트레스받는 거와는 조금 다른 이야기다. 그리고 위에 정화와 병화가 보이는데 이는 재물에 대한 욕심이 상당하다는 것을 뜻한다. 실제로도 재산이 부족하지 않은 사주다.

 

이유는 미토 때문이다. 미토는 땅문서를 뜻하고 재물의 창고를 뜻하기 때문이다. 돈에 대한 집착이 있는데 얼마 전 돈이 많으니 돈이 그렇게 중요한 건 아닌것 같다. 다른 것이 어쩌면 더 중요하다... 라는 인터뷰를 봤는데 그만큼 원하던걸 얻었으니 현타가 오지 않았을까 싶다. 그만큼 인생에 돈보다 중요한건 없다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았을 것이다.

 

유아인이  키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프로필상으로는 180 가까이 되는 것 같다. 정화가 촛불인데 촛불은 위로 타고 올라가는 성질이 있으니 정화가 없었다면 180에 근접하게 키가 클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불의 기운이 강해  뭔가를 하고자 할 때 강한 실행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 사주는 강한 사주가 아니다. 본인을 나타내는 기운인 물을 보강해 주는 역할을 하는 글자가 강하게 보이지 않는다. (유금이 있지만 유금은 정화가 강하게 억누르고 있다.)

 

 

분명 약한 사주로 보인다. 천간에 있는 정화 병화 듀오와 지지에 있는 인목으로 인해  불의 기운이 강한데 그렇게 되면 ADHD 즉 주의력결핍장애를 겪기도 한다. 약한 사주인데 내가 감당할 수 없는 불을 마주한다면 정신이 약간 오락가락해진다는 것이다.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 것이다. 실제의 나는 작은데 그렇게 큰 작품들에 출연하고 연예인으로서 부담감이 컸을 것이다. 그래서 약을 해도 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어딘가에 기대고 싶었을 것이다.

 

 

사주를 전체적으로 정리하자면

 

어릴 때부터 멋을 부리기 좋아하고 제멋대로 살고 싶은 꾀가 많은 남자로 태어나 기존의 풍습과 관습에 저항하고 괴로워하다 고등학생 무렵 제 세상을 만나 돈을 벌기 위해 몸부림친다. 이 사주는 부모의 역할이 중요한데 부모는 친밀한 대화로 아이에게 끊임없는 지지를 해주어야 한다. 그러나 이 사주는 부모운이 없는 사주이다.  부모의 부재와 같은 결핍을 느꼈을 것이다. 대운을 보면 16세까지 너무나 답답하고 힘들게 세상을 살았을 것이고 그 후에 물과 금의 기운으로 본인을 지켜주는 힘을 얻어 원하는 것을 얻었을 텐데 36살부터 다시 괴로움으로 힘들어지다가 41살이 되어 다시 안정을 되찾고 그 후에 다시 제2의 전성기를 오래~~ 누린다고 되어있다. 이대로 유아인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반응형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윤서 사주  (0) 2023.03.02
오은영 사주  (0) 2023.02.28
정경호 사주  (0) 2023.02.27
박진주 사주  (2) 2023.02.26
장원영 사주  (0) 2023.02.22

댓글